카테고리 없음

신용대출 중도상환수수료 제대로 알자

뉴스브리핑 2020. 9. 25. 21: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보건교사 안은영 주제로 보건교사 안은영 정유미X남주혁, 오늘(25일) 공개 기념 비하인드 스틸 관련된 내용이 이슈가 된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평안하신지요.


보건교사 안은영 정유미X남주혁, 오늘(25일) 공개 기념 비하인드 스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이 공개된다. 25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보건교사 안은영 공개를 기념해 비하인드 스틸을 방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은 촬영 현장의 화기애애했던 분위기와 함께 촬영에 한껏...
2020-09-24 23:20
싱글리스트

요즘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건지 알게모르게 계속 위가 아파오길래 병원에 가보니 위염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한동안 약을 먹으면서 술이나 담배 그리고 자극적인 음식을 먹지 말라고 하는데 병원을 끊어야할까봐요 ㅠㅠ 아, 그리고 이번엔 신용대출 중도상환수수료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신용대출 중도상환수수료 제대로 알자

 


신용대출 중도상환수수료 관련 정보를 검색해 보니 다음과 같은 최신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신용대출 중도상환수수료 추가적으로 ‘성실상환우대론12’는 정책서민금융상품 햇살론17 상품을 대환해주는 상품이라고 합니다. 지원 규모는 개인당 최대 1400만원이며, 전북은행 햇살론17 이용 고객 중 최근 6개월 이상 성실 상환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고 합니다.

이어 “앞으로도 서민들을 위한 양질의 금융지원을 확대해 나가는 등 다양한 노력을 해나갈 것이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전북은행은 지난 15일부터 23일까지 약 531명의 고객에게 약 24억원 가량을 지원했으며 비대면 전용 창구인 JB사이버지점을 통해 대상 고객에게 전화 안내를 하는 등 고객들의 이자 부담 경감에 힘쓰고 있다고 합니다.


제목: 핀다, 60초 원스톱 전세대출 서비스 선보여

내용: 임대인의 별도 동의와 각종 서류 제출 절차 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대출 최대 한도 2억2200만원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대출금리 최저 연 2.49%부터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 등이 주요 특징이다.
날짜: 2020-09-25 01:34
링크: http://www.dailysmart.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314


제목: 핀다, 60초 원스톱 전세대출 출시

내용: 임대인의 별도 동의와 각종 서류 제출 절차 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대출 최대 한도 2억2200만원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대출금리 최저 연 2.49%부터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적용 등이 주요 특징이다....
날짜: 2020-09-25 02:00
링크: https://www.ebn.co.kr/news/view/1452558/?sc=Naver

 



 

제목: 주부저축은행대출 무직 중이라도 문제가 없어요

내용: 무직자 대출들도 모두 60개월 동안 상환이 가능합니다. 그러니 금방 갚아야 하는 돈이 있다면 일단 빌려서 갚거나 생활 자금으로 사용을 하고 천천히 나눠서 갚으면 되는데요. 중도에 상환해도 거의 수수료가 없거나 아예 없는...
날짜: 2020-09-24 08:49
링크: http://www.dailymedi.com/news.php?number=9000829


관심있는 내용이 있으면 직접 검색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그러면 이 내용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대부업대출조회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여성직장인대출이 가장 적합해서 이 상품으로 진행을 하게 됐어요. 여성직장인대출은 여성직장인으로 신용에... 만기연장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요. 솔직히 수수료도 다 돈이잖아요. 특히나 대출을 받는...
2020-09-24 08:20
ifspost

신용대출 중도상환수수료 추가적으로 이혜민 핀다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대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전세대출 상품도 비대면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돼 서비스를 확장하기로 했다"며 "내게 꼭 맞는 전세대출 상품이 무엇인지를 파악하고 대출을 실행하는 것은 기존에 일일이 발품을 팔며 대출을 해왔던 소비자의 행동패턴에도 큰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말했다고 합니다.

원스톱 전세대출 서비스는 보유자산 현황과 소득 정보, 신혼부부 여부 등 세대 정보를 입력하면 전국 시중은행에서 취급하는 대출상품과 정부의 전세제도 중 해당 신청 자격이 되는 대출상품을 1분 내로 찾아내 대출 실행까지 원스톱으로 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라고 합니다. 전세대출 상품 중 조건에 맞지 않는 상품은 그 이유가 함께 제시된다고 합니다.


이는 그 동안 핀다가 강점을 보여 온 '확정금리 비교대출' 서비스의 확장이라고 합니다. 핀다는 그동안 신용대출 확정금리 비교 및 한도조회, 대출 실행 서비스를 선보이며 누적 대출조회 약 30만건, 누적 대출승인액 17조원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기존의 신용대출에 더해 이번에 전세대출 상품까지 사업 범위를 확장한 것이라고 합니다.

이제 신용대출 중도상환수수료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