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갤럭시 노트 10+ 케이스 과연?

뉴스브리핑 2020. 7. 25. 01:18
반응형

갤럭시 노트 10+ 케이스 과연? 밤과 낮의 일교차가 심해지면서 밤에 살짝 더워서 창문을 열어두고 잤는데 새벽에 갑자기 추워져가지고 감기에 걸린 적 다들 한두번씩 있으시죠? 지금이 딱 그런 날씨인 것 같아요. 그러면 갤럭시 노트 10+ 케이스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갤럭시노트10+ 스펙은 아래와 같은데 CPU는 삼성에서 만든 엑시노스 9825, RAM은 12기가바이트 12GB는 꽤 높은 용량이라 처리속도도 빠릅니다 웬만한 노트북보다 용량이 커졌고 내장메모리는 256GB 옵션이 두가지라 선택 가능, 256GB, 그리고 512GB 두가지 중 선택 가능, 배터리 역시 오래 가는데요 디스플레이가 커서 배터리가 빨리 닳겠다고 생각하신다면 오산이고 그냥 노트와 비교했을 때 약 1시간정도 배터리가 더 오래 지속됩니다.

갤럭시 노트 10+ 케이스 외에도갤럭시노트10+ 디스플레이에 내장 되어있는 기능으로 지문인식 기능, 무선배터리 공유 또한 가능, 노트10부터는 이어폰 단자가 없어지고 DMB기능이 사라진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고 노트와 플러스 차이가 궁금하신 분 많으실텐데 노트도 물론 화면이 크지만 노트 플러스는 화면이 더 크기때문에 큰 화면의 휴대폰을 원하신다고 하시면 플러스 제품 추천드려요.

갤럭시노트10+ 1TB 외장메모리 확장도 가능하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서 더 많은 용량이 필요하신 분들은 외장메모리 확장을 하시면 더 많은 용량을 휴대폰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카메라스펙도 매우 좋으며 요즘 영상 촬영을 하거나 편집도 휴대폰으로 하시는 분들 많죠 전후면 총 6개 렌즈가 탑재되어있어 화질도 좋고 전면에는 천만화소 셀피렌즈 탑재, 선명한 화잘 자랑이며 후면카메라는 1200만화소 광각, 망원, 1600만화소 초광각 렌즈 있습니다.



이로 인해 SKT와 KT 등의 통신사에서도 곧 공시 지원금을 인상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고 합니다. 해당 카페에서는 갤럭시노트10을 30만원대의 가격으로 판매하는 단독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해당 카페 관계자는 갤럭시S20 시리즈의 경우 공시 지원금이 인상된 지 2주가 지나며 곧 지원금이 하향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고 합니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20 시리즈를 모델에 따라 두 가지 디스플레이로 출시한다고 합니다. IT 전문 트위터리안 아이스유니버스는 최근 갤럭시노트20은 평면 스크린이 탑재될 것이라며 전작인 갤럭시노트10보다는 갤럭시A71 외형과 비슷하다고 합니다. 갤럭시노트20울트라만 갤럭시노트의 후속 버전으로 보인다고 언급한 바 있다고 합니다.



갤럭시 노트 10+ 케이스 관련하여 삼성전자는 그동안 동남아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뺏기지 않았지만 가성비가 특기인 오포가 중저가 스마트폰인 A9 A5 등을 앞세워 지난해 4분기 처음으로 점유율 1위에 올랐다고 합니다. 이에 삼성전자는 중저가 스마트폰 프로모션 갤럭시노트10·갤럭시S10 시리즈 등의 마케팅에 나선 결과 1분기 만에 18.9% 점유율을 차지하며 1위 자리를 탈환했다고 합니다. 이같은 성과는 최근 동남아 시장에서 나타나고 있는 트레이드업 현상과 맞물린 결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삼성전자는 상반기 갤럭시S 시리즈를 하반기 갤럭시노트 시리즈를 출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전작인 갤럭시노트10은 지난해 8월 7일(미국 현지시간) 언팩 행사를 통해 공개됐으며 올해에도 삼성전자가 8월경 갤럭시노트20 시리즈를 공개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갤럭시노트20 시리즈 중 SMN981은 128GB의 기본 저장장치가 탑재될 것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이제 갤럭시 노트 10+ 케이스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