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직자 대출받기 개인적 생각

반응형

희망찬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최근 숨듣명 콘서트 주제로 효민 사랑해 티아라 헉 소리 나는 섹시 각선미 자랑[SNS★컷] 관련된 내용이 상당한 이슈가 된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평안하신지요.


효민 사랑해 티아라 헉 소리 나는 섹시 각선미 자랑[SNS★컷]
티아라 지연, 함은정, 효민, 큐리는 지난 2일 방송된 SBS 문명특급-숨듣명 콘서트에 함께 출연해 티아라 히트곡 롤리폴리, 섹시러브 무대를 선보였다. (사진=효민 인스타그램) 뉴스엔 지연주 playing@
2020-10-02 23:27
뉴스엔

최근에 건강검진 받았는데 다행히 큰 문제는 없는데 혈압이 조금 높게 나왔어요. 안그래도 엄마도 혈압약을 드시고 있어서 조금 걱정이 되는데 앞으로 운동을 더 열심히 해야겠더라구요. 아, 그리고 이번엔 무직자 대출받기 대해서 생각해 볼까 합니다.

 

무직자 대출받기 개인적 생각

 

무직자 대출받기 관련 정보를 검색해 보니 다음과 같은 최신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무직자 대출받기 관련 내용으로 이제는 제도권 금융사에서도 무서류당일대출 상품들이 나와 있으며 잘 알아보신다면 굳이 불법적인 곳이 아니더라도 안전하고 빠르게 승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금리와 대출한도는 어떠한지 살펴볼 텐데요. 개개인의 소득 여부, 신용에 따라 한도와 금리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고 합니다.


아무리 신용등급이 높고 꾸준한 소득이 있다고 하더라도 연체중이라면 갚아나갈 수 없다고 판단할 수 있기에 연체 부분은 어디서 받더라도 중요하게 보고 있습니다고 합니다. 카드대금 등의 금액을 연체중이라면 미리 상환하신 후 진행하셔야 합니다고 합니다.


제목: 내 인생 첫 신용카드 발급은 "수입 없는 무직자들도 주목!"

내용: 카드대출을 이용 중이거나, 금융기관에 이행해야 할 채무를 연체한 경우, 매월 카드대금 결제의 능력이 없다고 판단될 경우 신용카드 발급이 어려울 수 있다. 신용 낮은 무직자와 주부도 발급 가능할까? 정기적으로 수입이 없는...
날짜: 2019-09-26 08:02
링크: http://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506376


제목: 내 차 마련의 꿈, AJ카몰에서 실현 가능해

내용: 신용등급이 매우 낮은 7,8,9등급의 경우 할부가 불가능할 수도 있고, 은행 대출 또한 어렵기에 자동차 구입이... 무직자,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등 금융권에서 서비스를 받기 어려웠던 이용자들도 중고차 할부 여유자금을...
날짜: 2019-11-12 15:00
링크: http://www.kidd.co.kr/news/211954

 



 

제목: ○○티켓, 최고가 매입현금화 불법금융광고 급증 빨간불

내용: 금융회사에서 대출이 어려운 무직자, 저신용자 등을 유인하는 방식이다. 신분이 드러나지 않는 오픈 카톡으로... 아울러 불법 대부업자는 금융감독원의 감독 조사권이 미치지 않아 피해구제를 받기 어려우므로 금감원...
날짜: 2020-06-15 03:01
링크: http://www.inews24.com/view/1273382


관심있는 내용이 있으면 직접 검색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그러면 이 내용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아이돌 티켓·굿즈 살 돈 빌려준다? 인터넷 불법 금융광고 37% 폭증
이러한 불법 금융 광고는 금융회사에서 대출이 어려운 무직자나 저신용자 뿐 아니라 독자적 수입이 없는... 고금리 대출이므로 이용 시 유의해야 한다며 미등록 대부업체를 이용해 피해가 발생한 경우 피해 구제를 받기...
2020-06-15 07:09
국민일보

무직자 대출받기 외에도 금융감독원 관계자는 “현금을 손쉽게 융통할 수 있다는 유혹에 갑자기 돈을 빌렸다가 오히려 한 명정보 유출, 탈법추심, 과도한 금전적 피해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유의해야한다“고 당부했다고 합니다.

2019년 금융감독원에 신고·접수된 55,274건을 분석한 결과 단속에 걸린 인터넷상 탈법금융광고는 16,356건으로 전년(11,900건) 대비 37.4%(4,456건) 높아졌다고 합니다. 세부적으로 신용카드 현금화(654.1%↑)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463.6%↑) 미등록 대부(75.6%↑) 적발건수가 급증했다고 합니다. 반면 통장매매(65.5%↓)와 작업대출(26.4%↓) 적발건수는 감소했다고 합니다.


미등록 대부업체 방법도 진화했다고 합니다. 정부기관 또는 제도권 금융기관을 사칭하거나 오히려 탈법업체를 조심하라고 광고하는 등 적법한 대출인 것처럼 위장한다고 합니다. 정부의 서민 지원 자금 대출상품인 것처럼 경제기사 형식으로 금융소비자를 유인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이제 무직자 대출받기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