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최근 전두환 인기어로 故 조비오 신부 조카 "전두환 20년형도 부족죄 뉘우치기를" 관련된 내용이 이슈가 된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별 일 없으신지요.
열이 너무 많은 저는 이제야 살 것 같아요. 9월까지 에어컨을 틀고 살았으니 여름은 정말 너무 힘든 것 같아요. 제가 다른 사람보다 체온이 조금 높은가봐요. 저는 더우면 정신을 못차리겠더라구요. 그러면 소상공인 코로나대출 온라인신청 대해서 공유해 볼까 합니다.
소상공인 코로나대출 온라인신청 올바른 내용
소상공인 코로나대출 온라인신청 관련 정보를 검색해 보니 다음과 같은 최신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코로나대출 온라인신청 추가적으로 서울시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면서 매출감소를 넘어 생계위협에 직면한 소상공인들을 위해 ‘신속성’과 ‘편의성’, ‘최대치 지원’ 3대 요소에 방점을 뒀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3000만 원 한도까지는 특별한 결격사유가 없는 한 지원한도에 대한 심사를 과감하게 생략한 사실상 ‘無심사’로 처리된다고 합니다. 신용등급 7등급까지는 매출액이 없어도, 이미 보증을 받아 융자를 받았어도 지원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 이미 코로나19 긴급자금 융자를 받았더라도 추가로 지원해 효과를 확대한다고 합니다.
다만, 콜라텍과 유흥주점업은 정부 방침에 따라 지원대상에 포함되지 않는 만큼, 서울시는 이들 업종에 관해서도 한시적으로 제한을 해제할 수 있도록 중소벤처기업부에 지속 건의 중이라고 합니다. 향후 대상 업종은 서울시와 정부의 정책방향에 맞춰 탄력적으로 조정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제목: 서울시, 28일부터 전례 없는 0%대 초저금리 3000억 융자지원
내용: 민생금융혁신창구에서 신청부터 대출까지 원스톱으로 지원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신용보증재단 홈페이지(www.seoulshinbo.co.kr)를 참고하거나 전화1566-6119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서울 지역 소상공인·자영업자를 위한...
날짜: 2020-09-28 06:24
링크: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783697
관심있는 내용이 있으면 직접 검색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그러면 이 내용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특히 소상공인 코로나대출 온라인신청 관련하여 지난 2015년 간편결제 사업에 뛰어든 네이버페이는 작년 11월 네이버파이낸셜로 네이버에서 분사한 후 사업확장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합니다.
올해 바로투자증권을 인수해 '카카오페이증권'으로 금융 투자 사업에 진출했고, 현재 디지털손해보험사 설립을 추진 중이라고 합니다.
금융권의 한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를 겪으면서 언택트 비즈니스가 갈수록 주목을 받으며 핀테크 업체의 몸값이 크게 올랐다"며 "추후 핀테크 '대어'들이 증시 입성에 속속 도전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소상공인 코로나대출 온라인신청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보람찬 하루 되세요.